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고등학생으로 돌아간 성동일·윤도현·김종민·브라이언

0

LA중앙일보]
졸업한지 20년도 더 된 성동일과 윤도현!
고등학교에 교복입고 나타난 이유는?

성동일, 윤도현, 김종민, 브라이언이 고등학생이 됐다. 지난 23일 오전 7시 30분 서울의 한 고등학교, 풋풋한 고등학생들의 등교길에 낯익은 얼굴들이 등장했다.

중견배우 성동일, 로커 윤도현, 또 김종민과 브라이언이 교복을 입고 학생들 틈에 섞여 등교하고 있었던 것. 반듯하게 교복을 차려입고 걸어오는 모습이 영락없는 ‘늦깍이 고등학생’이라 눈길을 끌었다.

네 명의 스타들이 교복차림으로 나타난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녹화 때문이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연예인들이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일주일간 고등학교로 돌아가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학생들과 동일하게 수업을 듣고 2014년의 학교생활을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재미와 교훈을 끌어낸다. 웃음을 주고 향수를 자극하는 것 뿐 아니라 달라진 학교생활을 보여줌으로써 청소년들에 대한 이해, 또 세대간 소통에 대한 고민을 해보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첫 녹화는 출연자들이 등교하는 모습을 찍으면서 시작됐다.

이른 아침 교복차림으로 학교 근처에 나타난 네 명의 스타들은 매니저나 제작진의 도움없이 직접 가파른 언덕길을 걸어 교문을 통과했다.

이후 교무실에 들려 교사들에게 인사를 한후 반 배정을 받고 고등학교 1학년으로 돌아갔다.JTBC 새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한국시간으로 7월 12일 첫방송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