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나영 결혼식 현장 공개, 시골 야외 결혼식

0

원빈, 이나영/사진제공=이든나인

배우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31일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하얀 웨딩드레스와 푸른빛 정장을 입고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계곡과 푸른 녹음이 어우러져 소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뒷편으로 한복을 입고 음식을 준비하는 사람들과 가마솥 등이 눈에 띄어 독특함을 자아냈다.

원빈은 이나영과 지난 30일 원빈의 고향인 강원도 정선에서 가족들만 초대한 채 결혼식을 올렸다.

원빈, 이나영/사진제공=이든나인
원빈, 이나영/사진제공=이든나인

소속사 측은 “가족들의 요청”이라며 “이들의 성장과 삶의 순간들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봤고 누구보다 간절히 행복을 빌어줄 가족들 앞에서 경건하게 결혼서약을 나눴다”며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가마솥을 걸고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국수를 나누어 먹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신혼여행 일정은 현재 정해지지 않았다. 신혼집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에 마련했다.

원빈, 이나영/사진제공=이든나인
원빈, 이나영/사진제공=이든나인

한편 원빈은 1977년생인 원빈은 1996년 데뷔 이후 각종 드라마와 영화, CF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명실상부 대표 미남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2000년 KBS 2TV ‘가을동화’ 이후 톱 한류스타로도 부상한 그는 영화 ‘마더'(2009), ‘아저씨'(2010) 이후 신작 출연을 고심 중이다.

1979년생인 이나영 역시 신비한 매력으로 CF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가리지 않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녀스타다. KBS 2TV ‘도망자 플랜B'(2010), 영화 ‘하울링'(2011)이후 신중하게 차기작을 찾고 있다.

김소연 기자 sue7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연 기자

 

 

[스타뉴스 김소연 기자]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