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나이지리아] 라인업 발표, ‘메시-아게로-이과인’ 출격

0

[2014 브라질월드컵] 아르헨티나-나이지리아, 26일 오전 1시 격돌

아르헨티나 앙헬 디 마리아(왼쪽)와 리오넬 메시(오른쪽). /AFPBBNews=뉴스1

아르헨티나와 나이지리아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아르헨티나와 나이지리아는 26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1시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베이라 리오에서 ‘2014 브라질월드컵’ F조 조별예선 최종 3차전을 치른다.

경기에 앞서 국제축구연맹(FIFA)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양 팀의 라인업을 발표했다. 아르헨티나는 세르히오 아게로와 리오넬 메시, 곤살로 이과인이 공격을 이끈다.

앙헬 디 마리아와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페르난도 가고는 중원에서 공격진을 보좌한다. 마르코스 로호와 페데리코 페르난데스, 에세키엘 가라이, 파블로 사발레타는 포백을 이뤘다. 세르히오 로메로는 선발 골키퍼로 출전한다.

나이지리아는 아메드 무사와 피터 오뎀윙기, 엠마누엘 에메니케 공격 삼각편대를 꺼내들었다. 중원은 존 오비 미켈과 오게니 오나지, 마이클 바바툰데가 책임진다. 포백은 에페 암브로스와 주원 오사니와, 조셉 요보, 케네스 오메루오로 꾸려졌다. 골문은 빈센트 옌예마가 지킨다.

한편 2승으로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아르헨티나는 이날 최소 비기기만해도 조 1위가 확정된다. 1승 1무인 나이지리아는 아르헨티나에 패하더라도 이란(1무 1패)-보스니아(2패)의 결과 및 골득실에 따라 16강에 진출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