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승무원과 기내 서비스’

0

아시아나항공, 5개부문 수상
미국 프리미어 트래블러지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미국 프리미어 트래블러지로부터 ‘2014 세계 최고 승무원상,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 ,아시아행 최고 항공사상,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상 , 최고 항공 광고 캠페인상  수상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아시아나 항공 시애틀 지점(김태엽지점장)에 따르면 아시아나는 지난 4일  베벌리힐즈 소피텔  호텔에서 열린 “Best of 2014” 시상식에서  총5개 부문 최고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 김영헌 본부장은 “아시아나가 고객 한분 한분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비롯해 여행의 시작에서 끝까지 모든 면에서 기본부터 충실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 결과”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태엽지점장은 “아시아나의 기내서비스와 승무원이 세계적 매체와 평가기관 등으로부터 수년간 높은 평가를 받고있는 것은 기내매직 쇼 및 메이크업 서비스 이벤트, 기내요리사 및 소믈리에 운영등 특화된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기내시설, 고객 중심적인 승무원들의 서비스등아시아나만의 고품격 차별화된 서비스를 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상은 프리미어 트래블러가 잡지구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진행하여 항공사, 호텔 등 여행업계 전반에 걸쳐 조사한 결과를 가지고 시상한다.
(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 구본성 부장이 상을 받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