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 불우이웃 돕기에 정성 답지

0

김수영부동산, 강원도민회, 송재석회장,
  이길송. 안문자,  Ilhae Kim, Hyunju Woo Kim 동참
 

본보가 연말 연시에 전개하고 있는 사랑의 불우이웃 돕기에 따뜻한 성금이   계속 답지하고 있습니다.
김수영  헬릭스 부동산 대표는 성금 1000불을 전달하고 “ 작은 나눔이 세상을 밝히기를 바란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강원도민회(송재석회장)에서는 올해에도 성금 300불을 보냈으며 송재석 회장도 개인적으로 300불을 추가 전달했습니다. 송재석 회장은 “ 적은 정성이지만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또  청소년들과 음악을 사랑하였던 고 안성진 목사의 숭고한 뜻과 정신을 기리는 제 20회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오는 12월18일(목) 오후 7시30분
린우드 트리니티교회 에서 개최하는 이길송장로, 안문자 부부는 “불우 이웃을 위하여 작은 정성을 보낸다”며 100불을 보내왔습니다.
또 벨뷰의  Ilhae Kim, Hyunju Woo Kim씨도  100불을 보내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본보가 실시하고 있는 불우이웃 돕기 성금은 이미 공지한데로 시애틀 한인회를 비롯 각 지역 한인회를 통해 어려운 한인들에게 100% 전액 배부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계시면 각 지역 한인회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보는 각 지역 한인회에서 신청된 내용들을 종합해 한인회와 함께 심사해 공정하게 성금을 배부할 예정입니다.

▲ 김수영  헬릭스 부동산 대표  ………………………1000 불
▲ 강원도민회………………………………………………      300 불
▲ 송재석 강원도민회장………………………          300 불
▲이길송, 안문자………………………                100 불
▲ Ilhae Kim, Hyunju Woo Kim………………………         100 불
(누계 )………………………                     1800불

▲ 성금 보내실곳: The Korea Daily
(Payable to: KDDA(Korea Daily Donation Account)
13749 Midvale Ave. N. Seattle, WA 98133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