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링햄 한국전 참전용사 메달 및 증서 수여식

0

한국전 참전 용사 희생과 노고에 감사
벨링햄 한국전 참전용사 메달 및 증서 수여식

 

시애틀총영사관은 오는 5월30일(토) American Legion(Post 7, 벨링햄)과 함께 한국전 참전용사들을 초청하여 한국전 참전 용사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평화의 사도 메달과 증서를 수여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시간은 이날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장소는  American Legion Post7(1688 W Bakerview Rd, Bellingham, WA 98226) 이다.
이 행사는 American Legion Post7이 주관하고 시애틀총영사관, 워싱턴주 보훈국(WA Department of Veterans Affairs) 이 후원하는데 점심과 함께 메달/증서 수여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벨링햄지역 참전용사 120여명과 가족 등 300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애틀총영사관에서는 문덕호 총영사가 참석하여 한국전 참전 용사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워싱턴주정부에서도 Alifie Alvarado-Ramos 보훈국장이 참석하여 이들의 헌신을 평가할 예정이다.
시애틀총영사관은 그 동안 미 서북부 주의 한국전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에 정부의 감사를 전하고 메달과 증서를 수여하는 보훈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왔으며, 6.25 전쟁 65주년을 전후하여 워싱턴 주와 오리건 주 등에서 아직 평화의 사도 메달과 증서를 받지 못한 참전용사들이 있는 곳은 어디든지 방문하여 보훈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