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치야 뜬다 !! – 오리엔트 여행사

0

업소탐방_오리엔트여행사

2017 스페셜 패키지 여행  / 싱가폴, 말레이시아 7 8

입춘이 지나고 해도 길어지면서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 오고있다. 2017년도 스페셜 여행을 기획하고 있는 오리엔트 여행사 김수연 사장을 만나  4월 24일 출발하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7박 8일 패캐지 상품에 대해서 이모 저모를 알아 보았다.

Q: 안녕하세요, 김 수연 사장님! 올 봄에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7박 8일 패캐지를 기획하셨는데, 이 상품을 기획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A: 여행은 잘 계산 된 행위입니다. 그래서 생활이 산문이라면 여행은 시가 되지요.  싱가폴, 말레이시아는 동남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거의 인도양에 근접해 있어, 일본, 대만, 또는 중국 그리고 다른 태국이나 홍콩, 베트남 같은 동북아, 또는 동남아시아 국가 들에 비해서 비행 시간도 더 길고, 싱가폴은 동남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제일 잘사는 나라다 보니 물가가 상대적으로 비싸, 값싼 타 동남아시아 패캐지 상품에 비해서 가격이 올라갈 수 밖에 없어서 상품 기획 빈도수에서 많이 밀리어 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의외로 이 지역 관광을 선호 하시는데도, 그 동안 기회가 없었던 분들이 많으셔서 올 봄 상품으로 기획해 보았습니다.

Q: 그러면 이 7박 8일 상품만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왜 우리 서북미 교민분들이 이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A: 일단 이 상품은 단순히 싱가폴, 말레이시아 관광을 원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올 봄 한국 방문을 계획하시면서, 한국 뿐만 아니라 안가본 새로운 나라, 문화를 경험해 보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습니다. 관광 종료 후에는 한국에 원하시는 만큼 체류하시면서 희망하시는 날짜에 시애틀로 개별 리턴 하실 수 있구요, 또한 시애틀 출발해서 싱가폴까지 하루에 움직이시면 비행 시간만 18시간 정도가 되어서 일단 한국, 인천 공항 근처에서 하루를 쉬어가셔서 장시간 비행의 피로를 줄일 수 있도록 기획 했습니다. 또한 싱가폴 현지 4박으로 싱가폴 구석 구석, 그리고 싱가폴이란 다문화 국가를 오감으로 체험 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나절 일정으로 이웃나라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를 다녀 오실 수 있도록 짜여져 있구요, 싱가폴 랜드마크 중의 하나인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 1박 하셔서 세상에서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에서 싱가폴 전경을 바라보시면서 수영 하실 수 있도록 구성 했습니다.

Q: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한국의 쌍용건설이 시공한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싱가폴의 상징과도 같은 호텔이 아닌가요?

A: 네, 맞습니다. 57층의 건물 세동이 비스듬이 맞대어 위의 배모양의 하늘 정원을 이고 있는 모양으로 싱가폴에 가시면, 한번은 꼭 묵어보셔야 하는 호텔입니다. 호텔 뿐만 아니라 공연장, 카지노, 전 세계 명품들이 입점해 있는 쇼핑 센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들이 운영하는 식당들까지, 종합 복합 레져 센터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Q: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 묵는다고 상상하는 것 하나만으로도 가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데요, 또 다른 특징은 없나요?

A: 왜 없나요! 지면이 모자라서 다 얘기 못할정도로—-. 싱가폴은 동서양의 교차로에 위치하다 보니 다양한 문화가 공존 또는 혼합해서 독특한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데요, 특히 싱가폴에 가셔야만 맛 볼 수 있는 별미들이 많아서, 이번 여행의 또다른 컨셉을 싱가폴 맛투어라고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음식인 칠리크렙, 색색깔의 먹음직스러운 파라다이스의 딤섬, 한국의 갈비탕 같은 싱가폴의 보양식 바쿠테, 그리고 싱가포리안들처럼 호커라 불리우는 유명한 야외 식당가에서 체험해 보는 사테 구이와 타이거 맥주, 싱가폴 먹거리의 상징이 되어 버린 카야 토스트, 망고 빙수, 육포, 그리고 싱가폴 슬링의 원산지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구성해 놓았습니다.

Q: 와, 듣는 그 자체로 입안에 침이 고이는데요! 그리고 이번 여행은 김수연 사장님이 직접 인솔한다고 들었는데——.

A: 맞습니다. 여행업에 종사하면서 제 오랜 꿈이 제가 가고싶을 만큼 좋은 상품을 기획, 판매, 그리고 인솔까지 하는 것이었는데, 작년 가을에 출발한 호주, 뉴질랜드 9박 10일 상품까지는 여의치 못해서 제 대신 남편이 인솔을 대신 해 왔는데, 손님들 반응은 대단히 좋으셨어요. 하지만 요번 싱가폴, 말레이시아 7박 8일 상품 부터는 제가 인솔할 계획입니다. 제가 97년에 미국으로 유학 오기전에 50여회 이상의 인솔을 했던 전문 인솔자 였었거든요! 제 궁극적 목적은 제 이름을 건 패캐지 상품을 계속 출시해 나가는 것입니다.

Q: 정말 지면이 다 모자라서 상품얘기는 그만 하고 여기서 이만 가격 얘기를 해야 할 것 같은데, 상품가격은 어떻게 되는지요?

A: 가격은 체크나 캐쉬로 결재하시면, 2인 1실 기준으로 한분당  $2489.00이고 크레딧 카드 사용시는 $100.00이 올라가지만 분할 납부 가능합니다. 위 가격에 모든 항공, 숙박, 식사, 관광 그리고 가이드, 기사 팁까지 포함 되어 있구요, 노옵션, 노쇼핑입니다. 항공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합니다. 또한  쇼핑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 입점해 있는 세계 명품관을 개별적으로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Q: 인터뷰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또다른 패캐지 상품 계획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시겠어요?

A: 네, 올 9월 4일 동유럽 5개국 10박 11일 출발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연락 주시면 상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처 : 253-838-9154  253-927-1873

오리엔트 여행사: 33130 Pacific Highway S, Federal Way, WA 98003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