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엣 더 마운틴 (Resort at the Mountain) / H마트그룹에서 새롭게 운영

0

4%eb%a6%ac%ec%a1%b0%ed%8a%b8

리조트 엣 더 마운틴 (Resort at the Mountain) / H마트그룹에서 새롭게 운영

오리건 주 웰치스 아담스산 자락에 위치한 리조트 앳 더 마운틴은 27홀 골프클럽 및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실, 회의실을 갖춘 호텔과 야외 결혼식장 및 사우나 시설등을 갖춘 다목적 종합 리조트이다.

리조트 엣 더 마운틴의 첫 이름인 웰츠스는 아름다운 후드 산을 끼고 있는 케스케이드 산맥에 위치하여 인디언 지역이 있고, 허클베리가 무성히 자라는 좋은 기후와 여름에는 사슴사냥을 즐길 수 있는 지역이었다.

1882년 사무엘 웰츠(Samuel Welch)와 그의 아들 빌리(Billy)가 320에이커에서 웰츠스(Welches) 이름으로 리조트를 세웠다. 그 후 더욱 넓혀 나가면서 호텔과 제반 시설들을 갖춰나가 1928년도에 9개홀 골프코스와 풀, 사우나, 콘도미니엄등을 갖춘 오리곤에서 처음으로 골프 리조트로 개장을 했다. 그리고 바우만스(Bowman’s) 로 두 개 리조트로 운영되다 1978년에 아메리칸 게런티 파인낸셜(American Guaranty Financial Co.)그룹에서 인수하여 리프링 리버 리조트(Ripping River Resort)이름으로 바꿨다.

1989년에는 에드(Ed)와 제니스 호퍼(Janice Hopper)가 구입해 지금의 이름인 리조트 엣 더 마운틴 (Resort at the Mountain)으로 변경하고 보다 전통적인 스코트랜드 스타일로 대대적인 리모델을  했다. 그리고 드디어 미국 최대 한인 마켓 운영자인 H마트(서북미 사장 송재형)가 스탠포드 오리곤 호텔 (Stanford Oregon Hotel LLC)법인 이름으로 올 1월에 인수하여 운영하고 있다.

H 마트는 지난 9월 24일~25일 이틀간 홍보행사 일환으로 초청 골프대회를 가졌다. 시애틀지역 한인단체 및 언론사 관계자 등을 초청해 성대히 대회를 치르고 한인사회에 알리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다. 지난 9월 8일에도 오리건주 포틀랜드 주립대(PSU) 한국학 프로그램 지원 기금마련을 위해 그린피를 기부하는 형식으로  골프장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룬 그린에서 골프를 즐기면서 휴식 할 수 있는 자연풍광을 자랑하는 리조트 엣 더 마운틴은 야외 결혼식장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스페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25달러에 식사권을 포함 하루 139달러에 묵을 수 있다.

문의 : (503) 622-3101

주소: 68010 East Fairway Avenue, Welches, OR 97067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