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지훈 “옥주현 맘 몰라줘 핑클 멤버들에게 욕먹었다”

0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가수 겸 뮤지컬배우 이지훈이 과거 옥주현의 마음을 몰라줘 핑클 멤버들에게 욕을 먹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뮤지컬 배우 특집’으로 꾸며져 옥주현, 이지훈, 신성록, 김수용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옥주현은 “이지훈은 내 왕자님이었다”며 과거 이지훈의 열렬한 팬이었음을 밝혔다.

이지훈은 옥주현이 준 애틋한 내용의 편지를 읽어줬고, MC들은 이지훈을 향한 옥주현의 마음이 진심이었음을 알게 됐다.

MC 김국진이 “이지훈의 마음은 어땠냐”고 묻자 옥주현은 “근데 오빠는.. 아 얘기하면 안 되겠다”라며 말을 아꼈다. MC들은 당시 이지훈에게 여자친구가 있었음을 바로 눈치챘다.

당황한 듯 웃던 이지훈은 “그래서 핑클 멤버들한테 한참 욕을 먹었다. 주현이 마음을 빼앗아 가놓고 어떻게 몰라라 할 수 있냐고 하더라”고 털어놓았다.

옥주현은 금시초문이라는 듯 “진짜였냐”고 물었고 이지훈은 “주현 씨 모르게 그랬다. 이효리 씨와는 친구였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MC 윤종신이 옥주현에게 “당시 이지훈 씨 여자친구는 지금 잘 됐죠?”라고 떠보자 옥주현은 말을 더듬으며 “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송연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송연 인턴기자

 

 

[스타뉴스 정송연 인턴기자]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