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훈공인회계사 &H&R BLOCK 제휴체결

0

 12월 17일 고객 사은잔치 개최
 벨뷰 H&R Block,개인세금보고 1월1일부터 업무

2015년 연초부터 김성훈 회계사무소(SHK Group PLLC)가 세금보고 대행인 H&R Block의 벨뷰 브랜치를 인수해 영업을 개시한다. 이로써 김성훈(사진)  회계사무소는 한인커뮤니티를 넘어서 노스웨스트 내의 회계사로서는 처음으로 다국적 세금보고 서비스를 타인종에게도 제공하며 회계와 세금보고 영역을 확장하게 되었다.
김성훈 회계사측은 미국 프랜차이즈 10위권 내에 랭킹되고 만천개의 브랜치를 소유한 H&R Block(Tax Preparation & electronic filing)의 까다로운 서류심사와 현장 심사기준을 통과했으며 미조리주 캔자스시티에 위치한 본사에서 운영 교육을 마치고 12월 1일부로 전략적인 비지니스 파트너쉽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정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성훈 대표는 “자체 사무소 규모가 안정권에 들어섰기에 안주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향후 세금보고를 위한 시장이 계속 확대되는 추세에 있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었다. 이를 강화하기 위해서 기존의 업무 방향과는 다른 도전과 변화를 강구했던 것이 이번  시스템도입의 단초가 되었다. 특히 점차 커지는 보안문제와 데이타 업데이트 해결을 위한 전문적인 해결 방법을 찾아왔는데, 이러한 노력이 체계적인 보안 시스템과 직원교육등의 첨단 혁신시스템을 갖춘 H&R Block과 연계해 글로벌화 된 서비스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인수 체결로 인해 회계서비스가 한인커뮤니티에 국한되지 않고 중국어, 스패니쉬, 이란, 러시아, 스리랑카, 영어, 한국어 등 7개의 국제적 다국어로 제공되므로  인구의 다양성이 가장 많은 벨뷰에 걸맞아 한인은 물론 타인종에게도 환영을 받고 영향력을 미치게 될 전망이다. 이로써 전문적인 비지니스 회계와 개인 세금보고를 위한 통합시스템이 구축되어 기존 회계사무소 직원 10명과 크로스로드 몰 H&R Block 직원 10명이 가세해  총 20명의 직원들이 세금 서비스를 돕게 되었다.
김대표는 “ 2002년도부터 시작해서 지난 12년간 단순히 숫자를 분석해서 해석하고 자문하는 일에 만족하지 않았고, 고객들과 함께 일궈가며 성장하자는 열린 마음가짐으로 전직원이 일해왔기에 힘든 줄도 몰랐다. 작은 규모의 비지니스가 우리 회계사무소와 함께 해를 거듭해가면서 어느덧 자리매김하고  나날이 번창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한 보람과 자부심,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이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객과 미디어, 상공회의소, 금융권, 고마웠던 모든 분들을 모시는 12월 17일 행사에  참석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Main Office – 2340 130thAveNESuiteD202Bellevue,WA98005/T)425-869-3670/F)425-869-3671
Crossroads – 1299 156thAveNEBellevue,WA98007/T)425-643-1730
info@shkgroup.com / www.shkgroup.com
윤신혜 기자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