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펄 -전문회사 창립 12주년 기념 ‘펄리우드 빅쇼’

0

DAILY

 

 

전문회사 창립 12주년 기념펄리우드 빅쇼

2016년 신제품등5천여점 전시

 

진주 전문 회사 ‘고베펄’이 창립 12주년을 자축하며 시애틀 린우드에서 첫진출 행사를 열고, 페더럴웨이등 두곳에서 ‘펄리우드(Pearlywood) 빅쇼’를 개최한다.

이번 진주보석 퍼레이드에서는 5천여점의 진주보석이 전시장을 영롱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고베펄 사는 12주년을 맞이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진주보석 잔치를 연다고 밝혔다.

고베펄 사 관계자는 “5천여점 이상의 진주보석으로 전시장을 화려하게 꾸밀 것이다. 퀄리티면 퀄리티, 가격이면 가격! 전무후무한 진주보석 쇼와 정말 괜찮은 진주보석 쇼핑이 미주 한인 여러분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이번 펄리우드 빅쇼를 통해 고베펄은 서울 강남에서 세공한 화려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과 진주 비드 목걸이를 비롯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홍산호, 봄철 보석으로 각광받고 있는 루비·사파이어·에메랄드 등 유색보석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두곳에서 개최된다.

오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린우드 H 마트 특설매장에서 린우드지역 첫 진주보석 행사를 가지며,

6월 2일과 3일 2일간은 페더럴웨이에 위치한 클라리온 호텔 특설 연회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고베펄은 펄리우드 빅쇼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2016년 신제품으로 행복하고 기분 좋은 진주보석 쇼핑을 유도하겠다는 판매전략이다.

고베펄 진주 보석들의 은은한 향연을 몸소 느껴보고 싶다면, 오는 6월 시애틀 린우드와 페더럴웨이에서 펼쳐지는 진주 보석쇼에 참석해보자.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고베펄이 알려드리는 진주관리법

진주보석의 수명은 진주의 세심한 손질과 관리에 달려 있다. 진주보석은 다른 보석들과 마찬가지로 물과 열 그리고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사우나나 찜질방에서는 착용을 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산에 약하기 때문에 땀이나 주스 등의 음료수가 닿으면 헤어용 올리브 오일을 부드러운 천에 약간 적셔 닦아줘야 변색을 막을 수 있다. 이외에도 외출 시 향수나 스프레이를 사용한 후에는 충분히 마른 다음 진주보석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고베펄 펄리우드 진주보석쇼 행사일정안내

시애틀 린우드 행사일정 안내

2016년 6월 2일 (목)부터 5일 (일)까지, 4일간.

린우드 H 마트 고베펄 특설매장 Lynnwood H MART

3301 184th St SW, Lynnwood, WA 98037

 

시애틀 페더럴웨이 행사일정 안내

2016년 6월 6일 (월)부터 7일 (화)까지,2일간.

페더럴웨이 클라리온 호텔 1층 특설매장

Clarion Hotel – Federal Way Rainier I Room

31611 20th Ave South, Federal Way, WA. 98003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문의: 323 999 1558

 

진주목걸이는 ‘와이어’(Wire thread)가 대세…이제는 ‘학 스타일’로 통해

진주 목걸이도 이제 스타일이 달라지고 있다. 예전에 실로 진주를 엮은 것이 유행이었다면, 지금은 실이 아닌 소량의 철 성분이 입혀진 와이어가 대세이다.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 모두 와이어로 세공된 고베펄 사의 제품들은 한국의 세공 기술로 엮은 최신 공법의 와이어 진주 목걸이이다. 철 성분이 들어간 와이어를 사용해 진주 목걸이를 비드로 엮을 때 알 사이에 실이 보이지 않아 매끈하면서도 깔끔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보석으로서의 제품도 살리고 실처럼 쉽게 늘어나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진주 목걸이를 화려하면서도 섹시하게 그리고 단아함에서 우위를 점하는 빼어난 세공 기술이 어느 보석상도 따라올 수 없는 고베펄 사의 노하우이기도 하다. 착용시 날씬한 느낌을 줘 ‘학 스타일’로 이제는 통하고 있는데 한인여성들로 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엘에이는 물론 뉴욕 버지니아 등 한인 여성들은 현재 고베펄 사의 ‘학 스타일’ 진주목걸이로 멋을 내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이다.  고베펄사의 다양한 진주 보석들의 은은한 향연을 몸소 느껴보고 싶다면, 오는 4월 5일 부터 엘에이 2곳에서 펼쳐지는 진주 보석쇼에 참석해보는 것도 보석의 안목을 키우는데도 큰 도움이 될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고베펄 사의 진주보석 쇼가 펼쳐 보일 것으로 전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함께 진주구입에 따른 관리도 중요하다.

봄을 맞아 진주 보석 외출은 멋내기에 적합한 계절이다.  멋진 진주목걸이 외출은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진주는 어떤 것을 고르느냐도 중요하지만, 관리도 중요하다.

고베펄사는 이렇게 당부하고 있다.  “진주 관리를 잘 하는 것은 그만큼 진주의 수명을 연장시켜 줍니다.” 그러므로 진주는 유기물질이기에 숨을 제대로 쉴수 있도록 해야한다는 것이다.

특히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와  진주 보석은 고가의 제품이 많기 때문에 관리를 제대로 잘 안하면 오래 쓸 수 없다고 강조하고 있다.

진주 보석도 다른 보석들과 마찬가지로 물과 열 그리고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자주 다니는 사우나나 찜질방에 갈 때 착용했던 보석들을 먼저 집 화장대에 빼놓는 것을 생활화 해야 한다. 특히 진주 보석은 산에 약하기 때문에 세심한 손질과 관리가 필요하다.  진주에 산 성분의 땀이나 쥬스 등 음료수가 닿으면 부드러운 천으로 빨리 조치를 해줘야 변색을 막을 수 있다.

화장품 성분에도 진주는 민감한 반응을 하기 때문에 외출 시 향수나 스프레이를 사용한 후에는 충분히 마른 다음에 진주 보석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진주 반지 등에 땀이 묻어있다고 수돗물로 닦으면 안된다.  “먼저 헤어용 올리브 오일을 부드러운 헝겁에 약간 적셔서 닦아주는 것이 오랫동안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고베펄사 관계자는 강조했다.

 

고베펄 펄리우드 진주보석쇼 행사일정안내

시애틀 린우드 행사일정 안내

2016년 6월 2일 (목)부터 5일 (일)까지, 4일간.

린우드 H 마트 고베펄 특설매장 Lynnwood H MART

3301 184th St SW, Lynnwood, WA 98037

 

시애틀 페더럴웨이 행사일정 안내

2016년 6월 6일 (월)부터 7일 (화)까지, 2일간.

페더럴웨이 클라리온 호텔 1층 특설매장

Clarion Hotel – Federal Way Rainier I Room

31611 20th Ave South, Federal Way, WA. 98003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문의: 323 999 1558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