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방문 진료 및 호스피스 서비스

0

코너스톤의료원, 메디케어 환자 대상 시작
남부 킹카운티, 피어스 카운티 등 지역에서

공익 비영리 의료기관인 코너스톤 의료원은  메디케어  환자들에 대한  가정방문 진료 및 호스피스 서비스를  시작한다.
코너스톤에 따르면 방문 서비스 대상자는 메디케어를 가지고 있는 노인 중, 거동이 불편하여 병원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과 가정 양로원에 사는 사람들, 그리고 수술이나 병원퇴원 후 단기간 너싱홈에서 치료받는 사람들이며,  진찰, 약 처방, 혈액검사 등 병원진료와 똑같은 내용의 진료를 받을 수 있다.
호스피스 서비스는 가정방문을 통해  통증관리, 주사약의 투여, 약물의 처방/배달, 암의사와의 연락, 심리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서비스는  변재준 가정의와 소도순 간호진료사가 담당하며,  서비스 지역은 남부 킹카운티, 피어스 카운티, 올림피아와 레이시 지역이다.
코너스톤 의료원은 방문 진료를 통해 중풍, 치매,  골절, 말기암 등의 환자가 가정 또는 양로원, 너싱홈 등에서  편하게 진료 받는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다만 응급검사나 응급처치가 필요한 경우는 방문 진료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급한 상황에서는 먼저 응급실을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이외에도 코너스톤 의료원은  노인용품, 가정용 의료용구,  당뇨신발, 예방접종 등 메디케어의 혜택이 들어있으나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이용되지 않았던 서비스를 적극 발굴하여 안내하고 있으며,   메디케어 및 오바마케어 등록도 도와주고 있다.
또 진료영역의 확장과 함께 새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가정방문진료 예약 및 문의:   253-200-1988,
직원모집 (웹사이트: cornerstone.clinic)

Share.